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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 개발일지 3 (OVR 기능 활용하여 테스트) 본문

CGV(Castle Giant Virtual) 프로젝트 일지

CGV 개발일지 3 (OVR 기능 활용하여 테스트)

EasyCastleT 2023. 11. 25. 12:13

VR R&D 항목

위 항목 중, 4,5,6 번은 OVR SDK에서 구현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항목에 대해 예전에 R&D를 했던 경험이 있기에, 그 결과들을 참고하여,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지 확인했습니다. 

Grab Interaction

https://easycastleunity.tistory.com/186

 

OVR 유니티 Grab Interaction (물체 잡기)

https://easycastleunity.tistory.com/185 OVR 유니티 기본 세팅 및, 손동작 테스트 https://developer.oculus.com/documentation/unity/unity-isdk-getting-started/ Getting Started with Interaction SDK | Oculus Developers developer.oculus.com 기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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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tance Grab Interaction

https://easycastleunity.tistory.com/189

 

OVR 유니티 Distance Grab Interaction (멀리 있는 물체 집기 상호작용 탐구)

https://developer.oculus.com/documentation/unity/unity-isdk-create-distance-grab-interactions/ Create Distance Grab Interactions | Oculus Developers developer.oculus.com 위 링크에 있는 문서를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Oculus Integ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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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ow an Object

https://easycastleunity.tistory.com/187

 

OVR 유니티 물체 던지기(Throw an Object) 탐구

https://developer.oculus.com/documentation/unity/unity-isdk-throw-object/ Throw an Object | Oculus Developers developer.oculus.com 이 글은 위 링크의 문서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또한 Oculus Integration SDK 57.0버전을 기준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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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링크들이 3가지 항목들에 대해 R&D를 했던 결과를 기록한 것입니다. 

 

위 결과들을 참고하여, 이 3가지 기능들을 프로젝트에 적용하고,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위 동영상은 이 3가지 기능을 추가하고,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모습을 찍은 모습입니다. 

이렇게 기존의 R&D 한 결과를 토대로, 필요한 기능들이 정상작동하도록 만들었습니다. 

 

각 각의 기능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 3개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포스트 부터는, 실질적으로 R&D 하는 부분을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