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XR
- CGV
- 개발
- 드래곤 플라이트 모작
- 앱 배포
- 유니티 UI
- input system
- 유니티
- Photon Fusion
- meta
- 연습
- OVR
- 드래곤 플라이트
- 가상현실
- Oculus
- 개발일지
- 팀 프로젝트
- VR
- 오브젝트 풀링
- ChatGPT
- 길건너 친구들
- 팀프로젝트
- 포트폴리오
- 멀티플레이
- 모작
- 유니티 GUI
- 유니티 Json 데이터 연동
- 오큘러스
- HAPTIC
- meta xr
Archives
- Today
- Total
EasyCastleUNITY
드래곤 플라이트 규칙 파악(작성중) 본문
1. 드래곤의 종류는 기본 2개 (흰색, 금색)
2. 드래곤이 총알에 맞았는데 죽지 않는 경우, 화난 드래곤으로 변하고 1초 정도 지난후, 원래 모습으로 돌아옴
3. 드래곤이 맞으면, 해당 드래곤 밑에 간략한 HP 바를 보여준다.(바로 죽으면 안 보여줌)
사용할 리소스 준비중
1. 흰색 ,금색, 용 리소스 및 애니메이션 준비끝
2. 플레이어 기본 애니메이션 생성 완료
3. 기본적인 보스 리소스 준비 끝
4. 백그라운드 이미지 준비 끝
'2D 콘텐츠 제작(드래곤 플라이트 모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래곤 플라이트 모작 제작 기획 (0) | 2023.09.11 |
---|---|
Sprite 이미지 변경을 위한 간단한 테스트 (0) | 2023.0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