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개발일지
- 가상현실
- 개발
- ChatGPT
- Photon Fusion
- 드래곤 플라이트
- 모작
- 오큘러스
- VR
- 드래곤 플라이트 모작
- meta xr
- input system
- 유니티 UI
- 연습
- OVR
- 멀티플레이
- 앱 배포
- 길건너 친구들
- HAPTIC
- 포트폴리오
- 유니티
- CGV
- 오브젝트 풀링
- XR
- 유니티 GUI
- Oculus
- 유니티 Json 데이터 연동
- meta
- 팀프로젝트
- 팀 프로젝트
Archives
- Today
- Total
EasyCastleUNITY
2023/08/22 필기 본문
오디오 클립의 임포트 옵션 중 LoadType
1.Decompress On Load: 작은 사이즈의 오디오에 적합하다.
2.Compressed In Memory: 큰 사이즈의 오디오에 적합하다. -> bgm
3. Streaming: 저장된 오디오를 스트리밍 방식으로 재생한다.
muzzleFlash.material.mainTextureOffset->이것이 offset에 접근한것
Start는 유일하게 코루틴함수로 사용할 수 있다.
'개인 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08/29 필기 (0) | 2023.08.29 |
---|---|
2023/08/28 필기 (오브젝트 풀링 내용 포함) (0) | 2023.08.28 |
2023/08/21 필기 (0) | 2023.08.21 |
ref 키워드 and Vector3.SmoothDamp (0) | 2023.08.18 |
Lerp and Slerp (0) | 2023.0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