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HAPTIC
- meta
- 드래곤 플라이트 모작
- VR
- 유니티 UI
- 오브젝트 풀링
- Oculus
- 개발
- 길건너 친구들
- 유니티
- ChatGPT
- meta xr
- 팀 프로젝트
- OVR
- 유니티 Json 데이터 연동
- input system
- 멀티플레이
- XR
- CGV
- Photon Fusion
- 앱 배포
- 가상현실
- 팀프로젝트
- 연습
- 오큘러스
- 모작
- 유니티 GUI
- 포트폴리오
- 개발일지
- 드래곤 플라이트
Archives
- Today
- Total
EasyCastleUNITY
디아블로 무기 Longsword 본문
using System;
using System.Data.SqlTypes;
namespace HelloWorld
{
internal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weaponName = "Longsword";
string weaponType = "Magic Sword";
float damage = 17.5f;
int minDamage =8;
int maxDamage =17;
float attackSpeed = 1.40f;
int rndMP = 2;
string Crafter = "Blacksmith";
int level = 1;
Console.WriteLine(weaponName);
Console.WriteLine(weaponType+"\n");
Console.WriteLine("{0}",damage);
Console.WriteLine("Damage Per Second\n");
Console.WriteLine("{0}-{1} Damage", minDamage,maxDamage);
Console.WriteLine("{0} Attacks per Second\n", attackSpeed);
Console.WriteLine("+{0} Random Magic Properties",rndMP);
Console.WriteLine("Crafted By:{0}(Level{1})", Crafter, level);
}
}
}
'C#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아블로 방어구 Harlequin Crest (0) | 2023.07.19 |
---|---|
디아블로 방어구 Veil of Steel (0) | 2023.07.19 |
디아블로 무기 God Butcher (0) | 2023.07.19 |
디아블로 무기 King's Sword of Haste (0) | 2023.07.19 |
디아블로 무기 Marauder Axe (0) | 2023.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