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
| 2 | 3 | 4 | 5 | 6 | 7 | 8 |
| 9 | 10 | 11 | 12 | 13 | 14 | 15 |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 30 |
Tags
- 길건너 친구들
- 유니티 GUI
- 멀티플레이
- Oculus
- Amazon S3
- 아마존
- 연습
- 개발일지
- 팀 프로젝트
- 유니티 Json 데이터 연동
- 오브젝트 풀링
- meta
- 개발
- 드래곤 플라이트 모작
- 유니티 UI
- ChatGPT
- 팀프로젝트
- Unity
- AWS
- 유니티
- VR
- 오큘러스
- OVR
- meta xr
- 포트폴리오
- 드래곤 플라이트
- Photon Fusion
- 가상현실
- 모작
- CGV
Archives
- Today
- Total
EasyCastleUNITY
디아블로 방어구 Harlequin Crest 본문

using System;
using System.Data.SqlTypes;
namespace HelloWorld
{
internal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armorName = "Harlequin Crest";
string armorType = "Magic Helm";
int minDefense = 21;
int maxDefense = 24;
int rndMP = 3;
Console.WriteLine(armorName);
Console.WriteLine(armorType + "\n");
Console.WriteLine("{0}-{1}\nArmor", minDefense, maxDefense);
Console.WriteLine("\n+{0} Random Magic Properties", rndMP);
}
}
}

'C#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열거형 연습 (0) | 2023.07.20 |
|---|---|
| 마린 vs 저그 (0) | 2023.07.19 |
| 디아블로 방어구 Veil of Steel (0) | 2023.07.19 |
| 디아블로 무기 Longsword (0) | 2023.07.19 |
| 디아블로 무기 God Butcher (0) | 2023.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