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팀프로젝트
- 드래곤 플라이트 모작
- 유니티 Json 데이터 연동
- 멀티플레이
- 앱 배포
- meta
- 포트폴리오
- 개발일지
- ChatGPT
- 팀 프로젝트
- 개발
- OVR
- 유니티
- VR
- 드래곤 플라이트
- CGV
- Photon Fusion
- 모작
- HAPTIC
- 연습
- XR
- 길건너 친구들
- 유니티 UI
- meta xr
- 유니티 GUI
- 오브젝트 풀링
- Oculus
- 오큘러스
- 가상현실
- input system
Archives
- Today
- Total
EasyCastleUNITY
코드 베이스로 버튼 실행 본문
callback은 무조건 대리자
onClick은 대리자이다. 변수에 메서드를 넘기기에
삭제할게 아닌 이상, 익명으로 하는 것이 좋다. 그 이유는 명명으로 하면 메서드가 분리가 되는데
익명은 한번에 작성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메서드가 너무 길어지는 경우, 명명을 사용하기도 한다.
즉, 어떤 방식으로 작성할지는 개발자의 마음이다.
'유니티 기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단 RPG Test2-2 (0) | 2023.08.09 |
---|---|
간단 RPG Test2-1 (0) | 2023.08.09 |
간단 RPG 2-1 (몬스터 피격 애니메이션) (0) | 2023.08.08 |
간단 RPG 2 (0) | 2023.08.08 |
간단 RPG (0) | 2023.0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