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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기초

간단 룰렛

EasyCastleT 2023. 8. 1. 13:03

룰렛 화면

RouletteController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ouletteController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rotAngle = 0;
    public float dampingCoefficient = 0.96f;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왼쪽 버튼을 눌렀다면 
        if(Input.GetMouseButton(0))
        {
            Debug.Log("왼쪽 버튼 클릭");
            this.rotAngle = 10;
        }
        
        this.transform.Rotate(0, 0, rotAngle);

        //감쇠 계수를 곱해서 angle을 줄여라 
        this.rotAngle *= dampingCoefficient;
        Debug.Log(rotAngle);
    }
}

마우스 왼쪽 클릭 하면 회전한다.  계속 도는 것을 막기 위해 감쇠계수를 통해 회전속도를 점진적으로 줄인다. 

룰렛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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