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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syCastleUNITY
CGV 개발일지 13 (중간정리) 본문
https://easycastleunity.tistory.com/206
주제를 변경하면서 R&D 목록을 새로 작성하고 리스트업 했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경과를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여 중간정리를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로드맵
아래는 전에 작성한 프로젝트 로드맵 입니다.
이 중에 얼마나 했는지 표시해 보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작성한 로드맵에서 많은 부분을 구현하였습니다.
R&D 리스트
이렇게 크게 3가지 R&D 리스트를 가지고 있고, 현 상황을 표시해 보겠습니다.
현 상황
미리 설정한 R&D 요소도 많이 구현이 되었습니다.
중간정리 시연영상
자체 총평
기능적으로는 많이 구현되었지만, 자잘한 부분에서 생기는 오류들이 많아 고쳐야 되고,
이제는 Asset을 가져와, 연출 및 애니메이션 동기화도 해보려고 합니다.
또한 이제는 게임의 한 사이클을 돌리는 것을 목표로 하려고 합니다.
(로비에 접속하고 방으로 들어가서, 같이 게임씬으로 넘어가는 것)
기능적으로 R&D할 요소는 거의 끝내서, 이제 전체적으로 게임으로 보이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사운드 등의 리소스등을 찾아, 구현하고, 몰입감을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일정
12/ 18 ~ 12 / 20 : 게임의 한 사이클 돌려보기
12 / 21 ~ 12 / 22: 현재 일어나고 있는 자잘한 오류 및 버그 해결
12 / 26 ~ 12 / 29 : 리소스등을 찾고 적용하여, 게임 한 사이클 돌려보기
01 / 02 ~ 01/ 05 : 퀄업하기
01 / 08 ~ 01/ 12 : 프로젝트 전체적인 점검, 프로젝트 마무리
01/ 15 ~ 01/ 18 : 문서 작업과 시연 및 발표 준비
01/ 19 : 최종 시연 및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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