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meta
- 모작
- VR
- 오브젝트 풀링
- 드래곤 플라이트 모작
- XR
- 가상현실
- 개발일지
- 포트폴리오
- 길건너 친구들
- meta xr
- OVR
- 팀프로젝트
- 유니티 UI
- 오큘러스
- 드래곤 플라이트
- 앱 배포
- input system
- CGV
- 멀티플레이
- HAPTIC
- 연습
- 팀 프로젝트
- 유니티
- 유니티 Json 데이터 연동
- 개발
- Oculus
- Photon Fusion
- ChatGPT
- 유니티 GUI
Archives
- Today
- Total
EasyCastleUNITY
열거형 이용 스타크래프트 종족 선택 본문
using System;
namespace LearnDotnet
{
internal class Program
{
//열거형식(eTribes) 정의
enum eTribe
{
Terran = 1,
Protos = 2,
Zergling = 3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Console.Write("(1.테란,2.프로토스,3.저그)다음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해주세요:");
string input = Console.ReadLine(); //항상 문자열 값으로 만들어줌
// Console.WriteLine("당신이 입력한 값은: {0}입니다",input);
//문자열 -> 정수 -> 열거형
int intTribe = Convert.ToInt32(input);
eTribe selectedTribe = (eTribe)intTribe;
Console.WriteLine("당신이 선택한 종족은 {0}입니다", selectedTribe);
}
}
}
'C#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07/20 퀴즈 2번 (0) | 2023.07.20 |
---|---|
2023/07/20 퀴즈 1번 (0) | 2023.07.20 |
열거형 연습 (0) | 2023.07.20 |
마린 vs 저그 (0) | 2023.07.19 |
디아블로 방어구 Harlequin Crest (0) | 2023.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