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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syCastleUNITY
간단 룰렛 본문
RouletteController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ouletteController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rotAngle = 0;
public float dampingCoefficient = 0.96f;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왼쪽 버튼을 눌렀다면
if(Input.GetMouseButton(0))
{
Debug.Log("왼쪽 버튼 클릭");
this.rotAngle = 10;
}
this.transform.Rotate(0, 0, rotAngle);
//감쇠 계수를 곱해서 angle을 줄여라
this.rotAngle *= dampingCoefficient;
Debug.Log(rotAngle);
}
}
마우스 왼쪽 클릭 하면 회전한다. 계속 도는 것을 막기 위해 감쇠계수를 통해 회전속도를 점진적으로 줄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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