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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aManager 본문
싱글톤 패턴을 응용한 DataManager 클래스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LearnDotnet
{
public class DataManager
{
public static readonly DataManager instance = new DataManager();
Dictionary<int, ItemData> itemDic = new Dictionary<int, ItemData>();
Dictionary<int, MonsterData> monsterDic = new Dictionary<int, MonsterData>();
private DataManager()
{
}
public void LoadItemDatas()
{
itemDic.Add(100, new ItemData(100, "장검", 0, 8));
itemDic.Add(101, new ItemData(101, "단검", 0, 5));
itemDic.Add(102, new ItemData(102, "활", 0, 6));
itemDic.Add(103, new ItemData(103, "도끼", 0, 10));
itemDic.Add(104, new ItemData(104, "사슬 갑옷", 0, 0));
itemDic.Add(105, new ItemData(105, "체력 물약", 0, 0));
monsterDic.Add(1000, new MonsterData(1000, "고블린", 15, 100));
monsterDic.Add(1001, new MonsterData(1001, "트롤", 20, 101));
monsterDic.Add(1002, new MonsterData(1002, "오우거", 30, 102));
}
// ItemData 클래스의 접근제한자가 public 이어야한다.
public ItemData GetItemData(int id)
{
return itemDic[id];
}
// MonsterData 클래스의 접근제한자가 public 이어야한다.
public MonsterData GetMonsterData(int id)
{
return monsterDic[id];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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