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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syCastleUNITY
상호작용 추가 본문
Meta XR SDK 69버전을 기준으로 작성
https://easycastleunity.tistory.com/221
유니티 기본 세팅
해당 글은 Meta XR SDK 69버전을 기준으로 작성되고 있다. 유니티 Asset Store에서 Meta All in One SDK 계정에 추가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integration/meta-xr-all-in-one-sdk-269657 Meta XR All-in-One SDK | 기능
easycastleunity.tistory.com
이 포스트에서 한 기본 세팅이 마무리된 씬이 필요하다.
Add an Interaction
1. Hierarchy에서 3D 오브젝트 Cube를 생성한다.
2. 생성한 큐브를 선택한다.
3. 큐브에 마우스 우클릭을 하고 Interaction SDK > Add ... Interaction (ex. Add Grab Interaction)을 선택한다.

4. Grab Wizard 팝업이 나온다. (QuickActions Menu이다)

5. Fix All 클릭
6. 이후 Create 클릭
7. 자동으로 선택한 Interactable이 자식으로 만들어져 3D 오브젝트에 부착된다.

OVR SDK와의 차이점
1.Physics Grabbable이 사라지고 해당 기능이 기본적인 Grabbable에 포함됨
2. 잡고 있을때는 계속 잡은 물체는 Kinematic이었는데,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됨
3. 샘플 기본 제공 X
4. 상호작용 추가하는거 Quick방법이 생성됨 -> 기존 방법인 그냥 스크립트 추가하는 방법도 사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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