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HAPTIC
- 드래곤 플라이트
- OVR
- 연습
- 가상현실
- 유니티 GUI
- 길건너 친구들
- 모작
- 유니티
- 유니티 Json 데이터 연동
- input system
- VR
- 포트폴리오
- 드래곤 플라이트 모작
- 오브젝트 풀링
- 팀 프로젝트
- 팀프로젝트
- meta
- 개발
- XR
- ChatGPT
- Oculus
- 개발일지
- 오큘러스
- meta xr
- Photon Fusion
- 멀티플레이
- 앱 배포
- 유니티 UI
- CGV
Archives
- Today
- Total
EasyCastleUNITY
Zombero를 레퍼런스한 프로젝트 본문
만드는데 얼마나 걸리지는 측정해보기 (얼마나 만들 수 있는지) --> 대략 4시간에 스테이지 1까지 구현
목표한 스테이지1까지 구현 성공 (but, 장애물이 있을 경우, 몬스터가 선택이 안되는 부분은 구현하지 못함)
튜토리얼 부분, 문이 스무스하게 열리는 거는 못함 (Slerp 및 코루틴 활용)
추후 추가 작성
'유니티 심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roShooter 씬 전환 시에 변화 (0) | 2023.08.24 |
---|---|
SpaceShooter 몬스터 피격 및, 몬스터의 공격 (0) | 2023.08.24 |
가장 가까운 무기 장착 (0) | 2023.08.21 |
총알반사 (0) | 2023.08.21 |
충돌감지를 통한, 플레이어 회전 변경 (0) | 2023.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