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CastleUNITY

Hello World 본문

C#프로그래밍

Hello World

EasyCastleT 2023. 7. 19. 14:37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elloWorld
{//실행하기 전에 결과를 예상하고 실행한다, 다르다면 문제를 찾아 고치고 검증하고 다시 예상한다. 이 반복
 //저장방법은 크게 2가지: 기기의 로컬저장하거나 서버의 저장하거나
    internal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변수를 선언하고 값을 할당(변수의 초기화)
            string characterName = "이지성";
            Console.Write("이름: ");
            Console.WriteLine(characterName);

            int level; //변수의 정의, 선언 ->저장할 공간을 만들었다. 
            level = 12; //값을 level이라는 이름의 변수에 저장(값을 할당)
            Console.Write("레벨: ");
            Console.WriteLine(level);
        }
    }
}

'C#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아블로 무기 God Butcher  (0) 2023.07.19
디아블로 무기 King's Sword of Haste  (0) 2023.07.19
디아블로 무기 Marauder Axe  (0) 2023.07.19
디아블로 무기 Heavy Axe  (0) 2023.07.19
디아블로 무기 Hand Axe  (0) 2023.07.19